An Unbiased View of 태국의 밤문화

태국은 예쁜 여성들이 많다? 사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태국 밤문화에 종사하는 푸잉들 중엔 전반적으로 화장·스타일에 신경 쓰고, 한 번이라도 더 눈에 띄려 애쓰는 경우가 많아 비주얼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오로지 여자 픽업 목적을 두신분들에게는 판다클럽과 헐리우드클럽을 추천드리고, 여자보단 위아더월드 마인드로! 하루 그냥 재밌게 놀고 싶으면 인썸니아와 미스트를 추천드립니다.

음식 애호가들에게 방콕의 늦은 밤 식당은 탐험을 기다리고 있는 보물 창고입니다.

파타야 부아카오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크게 알려지지 않은 곳 입니다. 사실 여행객들이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극히 드물며 장기로 거주하는 분이나 외국인들이 많은 지역입니다.

팔라스 아고고는 파타야 아고고에서 가장 수질이 좋은 아고고입니다. 대신에 아고고 규모자체가 매우 협소하여 금방 자리가 풀로 차버립니다. 상대적으로 답답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 아고고 전문거리라 할 만큼, 여기서 펼쳐지는 쇼는 때론 입이 떡 벌어질 정도. “수위 최고조”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죠.

푸잉이들 수량도 많고 수질도 좋습니다. 아고고 자체도 큰 규모이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푸잉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이 부분을 무조건 숨기고 쉬쉬 한다고 해서 여행객들이 태국에 여행을 와서 그런 부분을 쉬쉬 하면서 여행을 하느냐?  하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절대로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다.

한국에서 상상속으로만 그리던 밤문화를 실현 할 수 있는 기회! 파타야에서 가능합니다. 바로 풀파티와 요트파티인데요.

당연히 시간연장도 가능하며 간단하게 시원한 음료나 맥주를 마시며서 초이스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두가 알고 있다시피 태국이라는 나라는 아시아에서 밤 문화가 제일로 발달한 나라이고 이 나라에서는 밤문화라는 것은 뭐 누구나 다 쉽게 이곳에서 터 놓고 이야기를 하는 말 그대로 이곳에서는 상식일진데  사실 한국의 정서로는 이런 부분을 이야기를 하는것 자체가 모두가 금기시하는 음성적인 이야기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매매춘을 법으로 단속하고 억누른다고 해서 한국이 퇴폐 밤 문화의 안전지대이냐..? 하면??? 사실은 전혀 그렇지가 못하다는것...

민속학은 또한 밤의 유흥 경험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도시의 특정 지역에 영혼이 출몰하여 방콕 유흥 야간 탐험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고 믿습니다.

그 친구들보다 더 비싸게 돈을 내면서도 적어도 바보 소리는 듣지 말자는 야그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n Unbiased View of 태국의 밤문화”

Leave a Reply

Gravatar